‘활명수 판매금액’
검색결과
-
[골든브랜드] 올해로 출시 127주년, 현재까지 91억 병 판매
소화제 부문 활명수는 기네스에 등재된 국내 최초의 등록상품이자 국민 소화제이다. 까스활명수-큐가 ‘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(K-BPI) 소화제 부문’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
-
감기약 가격 인상에 '약국 원정'까지…약국은 "마진 없이 판다"
12일 서울 종로구 한 약국에서 시민들이 약을 구입하고 있다. 뉴스1 직장인 이모(32·경기 고양)씨는 가벼운 감기 증상으로 회사 앞 약국을 찾았다가 고개를 갸우뚱했다. 작년에만
-
[3·1운동 100주년 자랑스러운 대한민국] 판매금으로 독립자금 조달 … ‘활명수’ 120년간 민족의 생명 살리는 물 역할
동화약품은 1897년 창립한 국내 유일의 일업백년(一業百年) 제약사다. 동화약품은 ‘민족이 합심하면 잘 살 수 있다’는 정신 아래 국민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. 일제
-
한국의 기업가정신을 찾아서 (6) 동화약품
포브스코리아가 한국경영사학회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‘한국의 기업가정신을 찾아서’ 6회는 9월 25일 창사 119주년을 맞는 동화약품이다. 동화약품은 1897년 활명수를 주력제품으로
-
5년간 672억 통큰 나눔 실천 … 28개사 사랑의 하모니
제약사들은 생명존중과 인류건강 증진의 기본이념을 바탕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. 녹십자의 봉사활동, SK케미칼의 행복우물 프로젝트, 대웅제약의 무장애 놀이터 건립사업(왼쪽부
-
활명수 병뚜껑 예술작품 전시회 개최
동화약품 활명수가 매년 3월 22일로 지정된‘세계 물의 날’을 맞아 ‘생명을 살리는 물’ 캠페인을 전개한다. 활명수와 유니세프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식수 부족과 물 정화 시
‘활명수 판매금액’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.